본문바로가기


CREATION Solution PASSION To further expand our core business forged through many years of experience with creative solutions, we are working on advanced new services to meet future needs.


페이지 위치

CEO인사말

> ABOUT > CEO인사말


CEO인사말CEO GREETING

CEO사진

인간이 꿈꾸는 이상적인 삶을 창의적 아이디어를 통해 실현합니다.

모든 건축은 사람의 삶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며 사람과 자연, 도시가 함께 어우러져 있을 때 비로소 완성이 됩니다.
건축이 단순한 공간에 머무르지 않고 사람들이 가진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매개체가 되기 위해 디자인그룹 고우는 고객과 대화하며 스스로를 끊임없이 판단하고 평가합니다.

20여 년간 다져온 차별화된 디자인과 축적된 기술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사무소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 지금의 고우를 만들었습니다.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인내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할 것을 자신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디자인그룹 고우만의 새로운 잠재력과 가능성을 통해 고객의 꿈을 실현시키며 최고의 감동과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또한 발전된 건축문화의 선구자 역할을 감당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종합건축사사무소 고우건축 대표 양 승 관 서명

빠른메뉴



페이지 맨 위로 이동